UPDATED. 2024-04-28 07:00 (일)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로맨틱 문라이트 프라이빗 파티 꾸민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로맨틱 문라이트 프라이빗 파티 꾸민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 20명의 성혼을 위해 ‘Romantic Moonlight Private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파티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엄선한 싱글 여성 10명과 법조인, CEO, 전문직 남성 회원 10명이 초대된다. 확실한 신원검증을 마친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초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파티는 오는 9월 16일 토요일 오후 4시 LOTTE HOTEL SEOUL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의 경우 정장, 여성의 경우 원피스 또는 드레스로 정해져 있다. 파티문의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 적힌 대표전화와 문의신청을 통하면 되며, 파티에 참석하고 싶다면 먼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 참여 가능하다.

해당 파티에 참석 확정된 미혼남녀는 결혼을 전제로 미래 동반자를 직접 탐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주최 사교모임의 각계각층 인맥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경험할 기회를 얻는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파티 기획자는 “다양한 테마로 자연스럽게 이성과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중이다”라며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싱글남녀 회원이 로맨틱 문라이트 프라이빗파티를 통해 달빛처럼 빛나는 사랑을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의 성혼을 위해 매월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회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바탕으로 한 특화된 재혼정보회사 서비스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급, 순위 바로알기 캠페인 및 올바른 결혼정보회사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