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45 (일)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전성분 공개 된 아기화장품·천연치약 롯데마트 입점
몽디에스 전성분 공개 된 아기화장품·천연치약 롯데마트 입점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가 지난 올리브영, 이마트 입점에 이어 국내 대형마트인 롯데마트까지 공식 입점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몽디에스는 현재 전국 롯데마트 15~23개 매장에 선 입점 될 예정이며, 추후 입점 매장이 확대 될 예정이라 전했다.

 

입점 된 제품으로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비 스킨케어의 ‘아기로션’, ‘유아크림’, ‘약산성클렌징폼’, ‘아기 바디워시’, ‘파우더 로션’ 5종과 덴탈케어의 ‘베이비치약’, ‘유아치약’ 2종으로 확인됐다. 

몽디에스는 살충제 달걀부터 생리대 파동까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지 못한 요즘, 제품의 전 성분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공개했으며,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이 쓰는 아기 화장품인만큼 몽디에스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제품에 일반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 양수와 가장 비슷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아기 피부에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미국 USDA, 유럽공동체 ECO CERT의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인 EWG그린등급의 원료로 제품을 만들어 깐깐하고 꼼꼼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가 제품력과 안전성에 대해 인정을 받아왔다.

몽디에스 신생아로션과 아기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피부에 피부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줘 지금같은 환절기 계절에 사용하기에 알맞다. 

뿐만 아니라 아기땀띠, 신생아태열, 아기침독 등 민감하고 보습이 필요한 곳에 자극없이 사용 할 수 있어 아기로션 추천이나 출산선물, 아기 100일 선물 등으로 많이 사용된다. 

몽디에스 파우더로션은 로션타입의 파우더로 아기 기저귀 발진, 땀띠로 인해 습하고 짓무른 부위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라 보송하게 마무리 돼,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기아토피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의약외품인 폼클렌징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유아바디워시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각종 유기농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없이 세정할 수 있으며,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스킨케어와 함께 입점 되는 몽디에스 천연치약 2종은 무불소치약의 베이비치약과 저불소치약의 어린이치약으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계면활성제 및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의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마트, 면세점을 통해 충족시켜 나가는 중이다.”며 “추후 계속적으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