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6:45 (월)
 실시간뉴스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보다 키 큰 남자는 OK. 149cm 김수현도 OK"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보다 키 큰 남자는 OK. 149cm 김수현도 OK"
  • 김선우
  • 승인 2017.09.0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이는라디오 영상 캡쳐)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충재를 만나 화제인 가운데 박나래의 과거 방송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박나래는 "놀라지 마라. 난 키가 148cm다"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후 박나래는 굽 높은 신발을 벗어던졌고, DJ는 "서있어도 마이크가 키에 맞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나래는 가장 변한 사람을 묻는 질문에 고민 없이 이국주를 지목하며 "이국주가 빠르게 잘 되지 않았느냐. 그래서 우리가 쓰레기처럼 놀던 때를 금방 잊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이상형에 대해 "날 받아줄 수 있는 남자면 된다. 키는 상관없다. 내 키가 워낙 작기 때문에 나보다 크기만 하면 된다. 키가 165cm만 되도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나래는 "연예인 중에 꼽자면 누구냐"는 질문에 "배우 김수현이다"고 답했다. 또한 박나래는 "키가 149cm인 김수현은 어떠냐"는 질문에는 "괜찮다.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