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00 (토)
 실시간뉴스
천연수제비누 ‘꼬라지솝’, 26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천연수제비누 ‘꼬라지솝’, 26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 박소영
  • 승인 2017.09.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전통문양으로 천연수제비누를 제작하는 '꼬라지솝'이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수제비누 전문 제조업체인 ‘꼬라지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베이스로 비누를 제작하며 천연 아로마 오일과 천연분말을 첨가하여 피부 건강에 좋은 비누를 만들고 있다. 꼬라지솝은 비누의 기능적인 측면 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우리 고유의 전통 문화를 반영한 한복, 하회탈, 떡 등을 모티브로 비누 형상을 표현해 디자인적 측면으로도 이색적이다. 한국적인 비누를 제작해 우리 문화 알리미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꼬라지솝 양혜정 대표는 "천연비누를 통해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 전통 복식문화인 한복과 더불어 다른 한국 전통 문화를 알릴 수 있어 외국인 바이어 선물, 외국 출장 선물, 기업행사 선물로 주문이 많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한복비누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한국적인 비누를 제작하고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꼬라지솝은 지난 7월에도 전통한복비누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을 하고 있으며, 다가올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신상품은 물론 기존 상품에 대한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일품목 10개 구입 시 동일제품 1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꼬라지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꼬라지솝은 일반인들이 천연비누에 대해 갖는 오해와 편견을 없애고 누구나 천연비누를 접해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달 '이달의 비누'를 선정해 5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꼬라지솝은 한국을 대표하는 천연수제비누 제조업체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비누를 많이 사용하는 외국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한국관광기념품으로 기억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