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20 (월)
 실시간뉴스
퍼스트투자파트너스, ‘퍼스트리서치사’와의 증권정보서비스 업무제휴 진행
퍼스트투자파트너스, ‘퍼스트리서치사’와의 증권정보서비스 업무제휴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래 들어 우림기계, 수성, 나노, 삼본정민전자 등 종목들의 최대주주 변경이 잦아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영향을 입는 종목의 투자자들은 대응할 시간도 없이 속수무책일 수밖에 없다. 앞으로 어떤 정보를 가지고 투자를 할지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 보다 안정적인 투자플랜을 위해 퍼스트투자파트너스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여의도에 위치한 기업IR담당 및 기업탐방팀인 ‘퍼스트리서치사‘와 증권정보서비스 최근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는 기존보다 향상된 양질의 투자정보를 위한 것으로 고객 만족도향상을 위한 업무제휴이며, 퍼스트투자파트너스만의 체계화된 종목추천, 리스크관리 등으로 신뢰도와 안정성 또한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퍼스트투자파트너스는 빅데이터 분석 및 경력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모여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분석하여 고객들을 성공 투자의 길로 안내하고 있다. ‘퍼스트리서치사’와 업무제휴를 맺으면서 더욱 강화된 종목추천, 투자정보, 리스크 관리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상승에 도움이 될 것이다.

퍼스트투자파트너스 업체 관계자는 “‘퍼스트리서치사’와의 제휴 뿐만 아니라 종목 선정 및 추천, 그리고 매매 타이밍, 리스크 관리 등 자동으로 대응하는 프로그램을 현재 개발 중에 있다.”라고 밝혔으며, “앞으로 더 좋은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퍼스트투자파트너스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퍼스트투자파트너스가 진행하고 있는 종목추천 서비스를 무료로 3일간 제공 받을 수 있다. 무료종목추천 서비스는 ‘퍼스트투자파트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상담으로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