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50 (토)
 실시간뉴스
편강율, 미국 K뷰티 시장서 주목
편강율, 미국 K뷰티 시장서 주목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 메이크업이 강세였던 미국 뷰티시장의 판도가 최근 바뀌고 있다. 기초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피부자극 성분이 적고, 화학성분도 최소화 된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의 화장품 브랜드 편강율이 미국 K뷰티(한국산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뷰티 한류를 이끌고 있다.

편강율은 국내에서도 ‘SBSplus 여자플러스’, ‘진짜뷰티’ 등 여러 차례 미디어에서 소개된 바 있으며, 민감성 아토피 소비자 층에서 ‘꾸준템’으로 손꼽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이미 한 차례 중국 시장에서 성공한 전력이 있어 해외시장 강자로 통한다.

편강율 관계자는 “최근 도드라지고 있는 미국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해외 유튜브 리뷰에 편강율이 소개되면서 그에 대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 같다.”며 “별도의 광고나 오프라인 매장없이 미국 뷰티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입소문만으로 이루어낸 성과이기 때문에 내부에서도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편강율은 ‘착한 성분’을 토대로 신제품 개발에 투자를 계속하는 한편, 국내 마케팅에도 힘을 실어 할인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편강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