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50 (토)
 실시간뉴스
추석 연휴, 퍼피엔젤 강아지옷과 강아지 카시트로 편안하게 떠나요!
추석 연휴, 퍼피엔젤 강아지옷과 강아지 카시트로 편안하게 떠나요!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은 펫팸족과 같은 애견인들에게 있어 오랜 시간 옆자리를 내어주며 인생을 함께 살아가는 동반자와 같다. 때문에 곧 다가올 황금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도 친척집이나 고향집에 방문할 때 반려견을 집에 그냥 두는 것보다 강아지 카시트를 이용해 함께 떠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하지만 강아지와 함께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떠나기 전, 강아지가 겪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해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강아지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장시간 이동 시 강아지멀미를 겪을 수 있다. 따라서 반려견의 편안한 귀성길을 생각한다면 사전에 미리 편안한 강아지 카시트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퍼피엔젤에서 선보인 강아지 카시트는 사람뿐 아니라 강아지옷에도 민감한 펫팸족들을 위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퍼피엔젤은 모든 제품을 제작할 때 반려견을 단순 애완동물이 아닌 인간과 함께 삶을 살아가는 가족이라 생각하는 기업 철학을 토대로 제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다양한 스타일의 강아지옷이나 강아지용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과거에는 사계절 데일리 강아지옷 MAC powered by puppy angel을 선보여 애견인들에게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펫펨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퍼피엔젤의 강아지 카시트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퀄리티가 다소 떨어질 수밖에 없는 중국산, 태국산 소재가 아닌 향균력 복원력, 쿠션감 등 다양한 효과를 고루 갖춘 고급 충전재를 강아지 카시트에 사용했는데, 이는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실제 사용하는 반려견에게 높은 만족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분리와 교체가 가능한 커버를 사용해 이용성을 높였고, 실내에서는 침대로 사용가능한 스타일로 차량에 편안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안전성을 고려해 목줄이나 하네스와 연결이 가능한 안전 고리가 있어 차량에서 사용할 때 편안함을 더했다. 사이즈가 다양해 강아지 한 마리 이상이 함께 이용할 수도 있다.

반려견을 애완동물 이상의 존재로 인식하고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퍼피엔젤의 박광우 대표는 “퍼피엔젤 강아지 카시트는 3중 구조 쿠션 분석을 통해 강아지에게 안락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며 “마이크로 화이버를 통해 패딩 소재와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은 물론, 깃털 같이 따뜻하고 가벼운 촉감을 더했다.”고 전했다.

또한 OEKO-TEX standard 100 인증소재를 사용하여 100종류가 넘는 해로운 물질들을 모두 인증 받은 안티 박테리아 친환경 화이바 소재 적용. 진드기나 각종 문제에 있어 강력한 향균성을 자랑한다.

한편, 퍼피엔젤의 강아지카시트와 함께 강아지집, 강아지패딩, 강아지옷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판매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