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9:05 (토)
 실시간뉴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성희, 비주얼 저격 공항패션 화제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성희, 비주얼 저격 공항패션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09.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과거 출연 드라마 속 공항패션이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과거 드라마 속 공항패션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고성희는 과거 KBS2 금요미니시리즈 '스파이'에 출연했다.

고성희는 사진에서 짐을 꾸린 채 공항에 등장했다. 상념에 젖은 표정의 고성희는 먼 여정을 떠나는 듯 캐리어를 끌고 스케줄을 확인하고 있는 장면에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한 채 블랙 시스루 상의에 흰색 코트를 매치한 ‘이중 스파이’의 ‘카리스마 룩’을 선보이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성희가 ‘이중 스파이’의 ‘공항 패션’을 한껏 과시한 장면은 지난 8일 서울 강남구의 서울도심공항 터미널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배우들의 동선과 세밀한 감정선을 담아내기 위해 장장 5시간 동안 이뤄졌던 상태.

캐리어를 끌면서 나타난 고성희는 여행가는 기분이라며 출국장에 들어가는 제스처를 취하는 등 개구진 모습으로 지쳐있는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고성희는 이내 쓸쓸하고 복잡한 심정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열연으로, 짧은 시간 안에 완벽한 장면을 소화해냈다.

한편 고성희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신희민 역으로 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