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17:55 (일)
 실시간뉴스
'마약·음주운전' 실형 차주혁, "파이브돌스 허찬미가 프로듀스101 나갔던 까닭은?" 화제 등극
'마약·음주운전' 실형 차주혁, "파이브돌스 허찬미가 프로듀스101 나갔던 까닭은?" 화제 등극
  • 김선우
  • 승인 2017.09.2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마약·음주운전으로 실형을 받은 배우 겸 가수 차주혁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8일 차주혁의 마약·음주운전 실형 선고가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차주혁과 더불어 남녀공학 그룹 멤버였던 허찬미의 사연이 다시금 조명 된 것.

차주혁은 지난 2010년 '남녀공학'으로 데뷔했다. 당시 차주혁은 '열혈강호'이름을 통해 활동했다. 

하지만 차주혁의 미성년 시절 음주 사진이 공개돼 큰 곤욕을 치르는 가운데, 연이은 구설수에 휩쌓이며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 

이후 '남녀공학' 또한 자연스레 해체 순서를 밟았고, 남은 여성 멤버들은 걸그룹 '파이브돌스' 에 합류했다. 특히 남녀공학의 여성 멤버 허찬미는 '파이브돌스'의 별빛찬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재기를 노렸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2013년 팀을 탈퇴했다.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지난해 케이블 채널 엠넷의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 아이돌 그룹 재도전에 나섰으나 안타깝게 최종 투표에서 탈락해 데뷔에 실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