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희선 아이유의 가을 룩은? 살랑살랑 가을 원피스
김희선 아이유의 가을 룩은? 살랑살랑 가을 원피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0.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사실 우리는 알고 있다. 원피스만큼 코디하기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없다는 것을!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법을 스타들의 사진을 통해 배워보자.

이혜영(@leehaeyoung1730)
이혜영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큼지막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포인트를 주고 톤 다운된 가디건과 보랏빛 양말을 매치해 깜찍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런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다! 언제나 나이는 우리만 먹지!

김희선(@lovely.katie.k)
만인의 이상형, 김희선의 품위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이다.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체크패턴의 롱 원피스에 허리선을 강조한 벨트로 여성스러움을 추가했다. 이번 fw 트렌드 중 하나가 빅 벨트라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아이유(@dlwlrma)
꾸미지 않은 리얼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 수수한 그녀의 모습을 닮은 화이트 원피스를 선택했다. 여기에 레드립으로 포인트! ‘어느 게 꽃이게?’ 라고 물어보면 정답을 찾기가 힘들다.

김나영(@nayoungkeem)
역시 김나영!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도트 무늬 원피스에 그레이 컬러의 재킷을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격식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낮과 밤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코디!

정유미(@_jungyumi)
우리가 사랑하는 윰블리의 원피스.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하는 컬러가 바로 레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정유미처럼 메이크업과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예슬(@han_ye_seul_)
‘가을=트렌치코트’ 이 공식을 여과 없이 적용한 한예슬의 원피스 스타일링.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원피스 위에 트렌치코트만 걸쳐주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내추럴하게 풀어 내린 긴 생머리마저 찰떡궁합!

구하라(@koohara_)
가을하면 레이어드지! 구하라는 자잘한 플라워 패턴이 수놓아진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바지를 매치한 뒤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포인트로 걸쳐줬다. 레이어드가 하고 싶다면 꼭 기억해야할 것은 한 두가지의 색상으로만 포인트를 줄 것. 너무 많은 컬러를 함께 매치하면 자칫 투머치가 되기 십상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