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10 (월)
 실시간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L'arvore)’, 색조 라인 립스틱과 섀도우 런칭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L'arvore)’, 색조 라인 립스틱과 섀도우 런칭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라보레(L'arvore)가 가을을 맞아 색조 라인인 립스틱과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매트 립스틱과 리퀴드 틴트, 트리플 섀도우로 나열된다. 기존의 기초 라인인 토너 6종과 필링패드, 더마크림과 더불어 라보레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중점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쏘 스윗 컬러 매트 립스틱은 바를 때는 매트하지만 한 번의 터치로 입술 라인에 맞게 밀착되고, 바른 후에는 비타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반전을 지녔다. 올 가을 트렌드인 매트한 질감을 강조하는 동시에 바르고 난 뒤의 편안함까지 고려했다.

쏘 스윗 컬러 틴트 립스틱 역시 끈적임 없이 가벼우면서도 크리미한 텍스처로 입술이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보여준다. 여기에 선명한 컬러가 강력하게 지속되는 것이 강점이다.

컬러의 경우 쿠키샌드와 허니로즈, 피치마카롱, 오렌지프룻트, 그레이프프룻트, 크랜베리잼, 체리캔디, 슈가플럼 8가지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썬셋 아이셰도우는 크리스탈 바이올렛, 골드 브라운, 로즈 핑크, 오렌지 블라썸 총 4가지 컬러를 바탕으로 각 3가지 색상이 믹스 매치되어 빠르고 쉽게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준다. 이 멀티 섀도우는 특히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보여준다.

한편, 라보레는 지난 7월 브랜드 런칭 이후 네추럴 리프레싱 토너와 레몬 샤이니 필링패드 등으로 꾸준히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불필요한 광고나 과도한 패키지에 치중하는 대신, 좋은 원료에 집중해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든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핵심이념이다.

라보레 관계자는 “신제품 색조 라인 또한 우리 브랜드의 기본 개념에 충실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쏘 스윗 컬러 립스틱과 썬셋 아이섀도우는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