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05 (일)
 실시간뉴스
김시우, 안병훈, 이경훈이 제주 지역아동 위한 희망나눔 활동 펼쳐
김시우, 안병훈, 이경훈이 제주 지역아동 위한 희망나눔 활동 펼쳐
  • 류정현
  • 승인 2017.10.18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골퍼 김시우, 안병훈, 이경훈이 제주 지역아동에게 꿈과 희망의 선물을 전달하고, 한국 선수 우승 기원 행사에 참석하는 등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회사가 후원하는 골프선수들이 17일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 제주신라호텔에 마련된 한국 선수 우승 기원 행사에도 참석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CJ대한통운이 후원하고 있는 김시우, 안병훈, 이경훈과 CJ대한통운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대한통운은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줄 선물을 마련하고 전기택배차로 배송했다. 선수들은 차량에서 직접 물건을 내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선수들과 임직원 봉사자들은 선물 전달 후 센터 내 도서관에서 '책 읽어주는 시간'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CJ대한통운 소속 김시우 선수는 직접 도서를 선정해 30여 명의 아이들에게 읽어줬다. 아이들은 자신이 가진 것을 이웃과 나누고 베풀며 더불어 사는 것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에 이어 CJ대한통운 소속 선수들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에 위치한 제주신라호텔에 마련된 'THE CJ CUP 출전 한국 선수 우승 기원 행사'에도 참가했다. 이 행사에는 제주도 출신 강성훈도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지난 2016년부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글로벌 스포츠인 골프를 통해 회사의 이름을 알리고자 실력과 잠재력을 겸비한 골프선수들을 후원해오고 있다. 현재 김시우 선수를 비롯해 이경훈, 이동환, 이수민, 안병훈, 이창우 등 총 6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CJ대한통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