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2:30 (목)
 실시간뉴스
MBC연합캠프,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 영어의 흥미를 높이는 타이완 캠프
MBC연합캠프,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 영어의 흥미를 높이는 타이완 캠프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안심 MBC연합캠프는 2018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겨울 해외 영어캠프를 모집 중에 있다. MBC연합캠프는 전국의 주요 MBC가 주최하며, 캠프 운영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자랑한다.

영어 실력 향상을 중점으로 해외 캠프를 참가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지만,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MBC연합캠프는 영어 학습뿐 아니라 안전한 환경과 다양한 체험활동 역시 중요하게 고려하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만 중부 타이중에 위치한 명문 종합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언어, 예술 프로그램이다. 4주의 일정(1월 4일 출국 ~ 1월 31일 귀국)으로 초등생부터 중등생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레벨 테스트를 통한 맞춤 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타이완 캠프는, 스피킹부터 Reading, Grammar, 단어 등 대만 명도 대학교의 영어권 선생님들이 직접 수업을 하며, 소규모 그룹형 수업으로써 한국 학생들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보완하는 학습 방법을 제공한다. 읽기와 발표, 듣기 그리고 토론까지 다양한 방법의 수업으로 영어에 흥미를 높이고 그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 타이완 캠프의 강력한 특징 중 하나는 중국어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매일 1시간씩 기초적인 중국어 학습을 제공하며, 경쟁력 있는 국제어인 중국어를 방학 기간 동안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다.

언어 학습과 함께 타이완 캠프가 집중을 받는 또 다른 이유는 학습한 영어를 예술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뮤지컬 및 뮤직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100% 영어로만 진행되는 뮤지컬 수업은 전문 강사의 레슨으로 춤과 노래, 합창, 연기까지 대학교의 최고급 시설들을 이용하며 학습한 영어를 흥미롭게 풀어낼 수 있다는 특징을 보인다. 귀국 전 연습한 뮤지컬을 공연으로 선보이며, 학생들에게는 잊지 못할 또 다른 추억과 선물을 제공한다.

높은 치안을 자랑하는 대만의 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토요일 주말 탐방일정으로는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101 빌딩부터, 야시장 투어, 지우펀 투어 등 문화를 경험하고 영어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대만의 명문 종합 대학교 명도 대학교는 2001년에 설립되어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캠프에 참가하는 한국 학생들은 명도 대학교의 재학생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최고급 호텔 기숙사에서의 생활과, 교내의 다양한 시설(농구장, 수영장, 카누, 암벽등반 등)을 이용하며 완벽한 캠프 생활과 액티비티를 경험한다.

따라서, 한 달여간 부모의 곁을 떠나 캠프에 참가하는 것은 아이들에게도 하나의 도전으로 작용한다. 자립심과 독립심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며, 더불어 단체 생활을 하며 상대방을 이해하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학업적인 면을 넘어선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MBC연합캠프는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뒷받침 하며 학생들에겐 성장의 기회를, 부모에게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를 높인다.

MBC연합캠프는 타이완 영어캠프 외에 미국 동부 영어캠프(필라델피아 캠프, 애틀란타 캠프, 메릴랜드 캠프), 미국 서부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 등이 있다.

한편, 구체적인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