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6:35 (월)
 실시간뉴스
이태리브랜드 ‘페이스디’, 10월 29월 GS홈쇼핑에서 EGF에너지 프로그램(재생크림) 론칭 방송
이태리브랜드 ‘페이스디’, 10월 29월 GS홈쇼핑에서 EGF에너지 프로그램(재생크림) 론칭 방송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페이스디(FACE-D)’가 EGF에너지프로그램 국내 출시와 함께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29일 오후 1시 45분부터 시작되는 페이스디 GS홈쇼핑 론칭 방송은 페이스디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EGF타블릿과 앰플을 소개한다. 페이스디의 EGF는 30대 이상의 여성을 위해 단순히 주름을 메꾸는 것을 넘어 주름이 생기는 원인을 잡아내는 데 주력했다.

 

제품을 바를 때만 일시적으로 좋아지는 것이 아닌, 피부가 스스로 힘을 기르도록 해주는 앰플 피부 회복제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이오 에프디앤씨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페이스디의 EGF 동결건조 타블릿은 순도 95% 이상의 동결건조 생 EFG가 10,000ppb나 함유되어 있다. EGF를 페이스디에서는 국내 식약처 기준으로 최대량을 함유시켰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속 가능한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EGF재생크림인 만큼 주름과 탄력, 기미, 보습개선은 물론 자생까지 가능케 해준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EGF 유지를 위해 습도와 공기를 차단하는 특수 원단가공으로 포장 처리했다.

페이스디 관계자는 “25세를 넘어서면 EGF 함량이 떨어지면서 노화가 시작된다. 때문에 좋은 제품으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EGF재생크림은 스페인과 프랑스, 이태리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하며 현재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과 피부전문기관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순도 높은 EGF함량으로 신선한 EGF의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스디는 독일과 프랑스, 벨기에 등 유럽 약 250여개 약국에 입점되어 있는 검증된 브랜드이다. 화장품 매장 입점만 하더라도 유럽 전역 11개국 총 490여 곳에 이르며 세포라 입점도 187개에 달한다.

더불어 바이오 에프디앤씨는 의약나노소재 연구소로서 다양한 펩타이드 뷰티 소재를 개발하고 있으며 항주름, 미백 등 생리활성 효능을 높이는 재조합 단백질을 연구한다. 현재 PCPC(국제화장품원료협회)에 395건의 ICID 원료를 등재한 상태로, 58편의 SCI 국제논문과 33건의 국내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항노화 신소재 특허 69건에 이를 정도로 안티에이징에 대한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