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10 (일)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모낭염 피부고민, 세안 폼클렌징부터 바꿔야'
몽디에스 '모낭염 피부고민, 세안 폼클렌징부터 바꿔야'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여드름진드기’라고 불리는 모낭충은 사람의 피지선과 모낭에 기생하는 기생충으로 병원성은 없지만 모낭충의 수가 늘어나면 모공이 커지고 염증을 일으켜 피부여드름을 유발한다.

모낭충은 피지선을 뚫고 들어가 피지와 노폐물로 영양을 섭취하면서 기생하기 때문에 모낭염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어 모낭염 원인 및 모낭충제거를 원한다면 여드름크림이나 모공토너 등의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세안 첫단계인 폼클렌징부터 바꿔서 깨끗하게 모공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공에 노폐물이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고 계속 쌓인다면 염증을 동반한 화농성여드름이 유발될 수 있으며, 최근 여드름 없애는 법 등 여드름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모낭충비누, 모낭염비누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모낭충제거로 피부트러블 관리를 원한다면 기초 세안 첫단계인 클렌징폼을 피지와 노폐물만을 잘 제거해줄 수 있는 저자극의 제품으로 바꿔 피부관리 및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몽디에스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없이 노폐물만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pH약산성폼클렌징으로 피부 속이 수분으로 차있고 표면에 얇은 유분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관리는 물론, 건조한 피부관리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해당 약산성클렌저는 버블타입으로 피부에 직접 자극을 주지 않고 모공 깊숙이 부드러운 거품의 피지친화성분이 침투해 치지 및 노폐물을 용해시켜 말끔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피지와 노폐물을 먹고사는 모낭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폼클렌징 성분으로 슈퍼푸드인 햄프씨드 추출물이 50,000ppm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탄력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며, 마법의 식물 위치하젤수가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 약산성 세안제는 EWG그린등급의 원료사용은 물론 전성분을 공개했으며, 보습에너지와 영양소가 풍부한 각종 식물추출물을 함유해 폼클렌저 사용만으로 피부를 청결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줘 이미 각종 온라인 및 SNS를 통해 순한폼클렌징, 폼클렌징 추천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국제특허성분의 천연보습제 아쿠아자일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주고 수분증발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세안 후에 느끼는 건조함이 적어 피부건조증을 예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각각의 기초화장품(수딩젤, 보습크림, 로션 등)들로 피부톤 개선은 물론 피부탄력관리까지 가능한 점과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비롯해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까지 완료해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아기화장품(수딩젤, 신생아크림, 아기바디워시 등)부터 임산부화장품(마사지오일, 토너, 튼살크림 등)까지 스킨케어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각종 면세점을 비롯해 드럭스토어, 대형마트에 입점되어 있으며, 몽디에스만의 다양한 특별구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