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15 (토)
 실시간뉴스
MBC 생방송 오늘아침, 천연 오색황토로 피부관리 해결
MBC 생방송 오늘아침, 천연 오색황토로 피부관리 해결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관리가 주목받는 가운데 4일, MBC ‘생방송 오늘의 아침’에서는 오색황토의 효능을 전하며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 짐에 따라 각질 제거에 특화된 황토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오색황토는 실생활에서 적은 시간을 투자해 높은 효율을 볼 수 있어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왔다. 이번 ‘생방송 오늘의 아침’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프로그램 ‘약이 되는 정보 꿀단지’와 ‘리얼리티 카메라 오감도‘에서 이를 소개한 바 있다.

 

황토는 깨끗하고 안전하게 각질을 관리 할 수 있다. 피부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야 될 죽은 각질이 피부 표면에 남으면 피부가 거칠게 보이고 모공을 막아 피부질환을 유발한다. 황토는 작고 끈적끈적한 성질을 지닌 콜로이드 입자로 구성돼 흡착력이 뛰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각질까지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황토는 유익한 미네랄과 미생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각질제거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분까지 공급해줄 수 있다. 강현영 피부과 전문의는 ‘생방송 오늘의 아침’ 방송을 통해 ‘특히 우리나라에는 흙색, 청색, 황색, 적색, 백색의 오색황토가 있어서 미네랄과 유기물이 더욱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말하며 환절기 피부 관리에 있어 오색황토의 효능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