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00 (화)
 실시간뉴스
‘20세기 소년소녀’ 속 터치인솔 제품
‘20세기 소년소녀’ 속 터치인솔 제품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터치인솔 ‘디마톡스 프레쉬 폼 클렌징’

㈜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inSOL) 제품이 한예슬 주연의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노출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터치인솔 ‘디마톡스 프레쉬 폼 클렌징(Dematox Fresh Foam Cleansing)’은 피부 유해성분 5가지(인공색소, 파라벤, 광물성오일 등)를 첨가하지 않은 5FREE SYSTEM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자극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디마톡스 프레쉬 폼 클렌징’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녹두 발효 효소 추출액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및 자극 완화 등 뛰어난 진정효과를 가져다 주며 풍부한 거품이 각질과 미세먼지 등 도심의 유해요소를 말끔하게 지워 건강한 피부로 지켜주는 클렌저이다. 사계절 내내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렌저 외에도 세포라의 베스트셀러 리스트 10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역한류 열풍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섀도 듀오’ 등 터치인솔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