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40 (일)
 실시간뉴스
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Mintlift) 학술 세미나 'M.U.S.T 2017' 개최
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Mintlift) 학술 세미나 'M.U.S.T 2017'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조직공합기업 한스바이오메드㈜가 주최하는 학술 세미나 ‘MINT USER SPECIAL TECHNIQUE FORUM 2017(이하 M.U.S.T)’이 오는 11월 4일 한스바이오메드 사옥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회 주제는 ‘민트리프트(Mintlift)를 이용한 실 리프팅’으로 임상 케이스에 대한 강의와 Live Demo가 현장에서 이뤄지며, 미용 성형 분야의 국내 의료진 7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연자로는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과 원진피부과 이상봉 원장이 나서 각각 ‘민트를 활용한 Full Face lifting의 정석(민트리프트의 특징 및 디자인)’, ‘쉽지만 특별한 민트리프트 컴비네이션(민트리프트의 다양한 활용법 및 디자인)’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라이브 세션에서는 긴 실과 짧은 실을 이용한 실 리프팅 방법 및 다양한 접근법에 대한 Live Demo가 마련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작년말 출시된 민트리프트의 일체형 캐뉼라 타입 민트리프트 이지(Mintlift Easy), 민트리프트 파인(Mintlift FINE)을 사용한 보다 간편하고 효과있는 페이스 리프팅의 테크닉이 공개되는 자리이다.

민트리프트의 3차원 돌기 구조를 통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함께 일체형 캐뉼라를 통한 빠르고 간편한 시술법이 Live Demo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M.U.S.T 프로그램은 참여 의료진들에게 실 리프팅의 다양한 활용법 및 새로운 접근법 등을 공유하는 다채로운 강연들이 예정되어 있다. 실 리프팅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알리는 학술 교류의 장이자 민트리프트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리프트(Mintlift)’는 유럽 통합규격인증(CE)을 획득한 신개념 4세대 페이스 리프팅 실로, 올 하반기 신제품 4종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