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지드래곤·태연의 네일, '가을 하늘이 네일 속으로'
지드래곤·태연의 네일, '가을 하늘이 네일 속으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10.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인 인스타그램
 

가을 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 없이♪
애국가를 소환하는, 하늘을 닮은 손톱.
여름 색상이라는 편견은 하늘 저 멀리 날아간다.


(왼쪽 위부터 선을 따라서)

현아 @hyunah_aa
울긋불긋한 머리와 입술! 파스텔 톤의 하늘 손톱! 이것이 현아가 완성한 가을이다. 현아의 눈빛 땜에 Babe babe babe♩ 현아의 손길 땜에 Babe babe babe♬

성유리 @sung_yuri_
해가 지며 점차 변해 가는 하늘 빛깔을 닮은 데다, 하얀 하트 무늬는 구름이 둥실둥실 떠다니는 듯하다. 뛰어난 셀프 네일 실력 덕분에 더욱 생동감 넘치는 성유리의 하늘.

태연 @taeyeon_ss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품은 듯 글리터 네일이 빛난다. 지평선 같은 블루 아이라인과 함께 어우러져 노래 ‘I’를 소환한다. ‘빛을 쏟는 Sky~♩ 그 아래 선 아이 I~♬’ 태연다운 네일.

민아 @bbang_93
검지 손톱은 심플한 레터링 네일! 나머지 손톱은 아름다운 오로라 네일! 골드 호일과 은은한 붓 터치 덕분에 신비로운 오로라의 오라를 느낄 수 있다. 이 오묘한 기상 현상을 직접 볼 수 없다면, 앞서 오로라 네일이 안겨 주는 황홀감을 만끽할 것.

지드래곤 @xxxibgdrgn
손톱 뜯는 버릇을 고치기 위해 매니큐어를 바르기 시작했다. 정확한 색상을 포착하긴 어렵지만, 비행기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의 색조와 비슷하다. 오사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하늘과 완연한 네일, 지드래곤 못지않게 글로벌!

박지윤 @jiyoon_park_
아들 다인이는 터닝메카드 카드에 손을 뻗으며 활짝 웃는다. 카드 속엔 푸른 하늘을 아주 좋아한다는 제트기 형태의 메카니멀 ‘제트’가 있다. 엄마 박지윤의 하늘빛 손톱은 우연의 일치일까? 사랑의 마음을 담은 걸까?


(Queen 2017년 10월호) 진행 [김민주 기자]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