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40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이상형 테스트’ 및 연애·결혼 심리테스트 6종 무료 제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이상형 테스트’ 및 연애·결혼 심리테스트 6종 무료 제공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 만으로 연애 및 결혼 전반의 심리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6종의 심리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20~30대 미혼 싱글들의 고민 중 언제나 존재하는 연애, 그리고 결혼고민은 정확한 해답이나 해결방안이 없기 때문에 더 오랫동안 고민하게 되는 문제이기도 하다. 이에, 바로연이 결혼정보업체의 결혼정보데이터를 전문가에 의해 분석하여 심리테스트를 개발하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간단한 이상형 테스트부터 흥미로운 궁합, 결혼점수 등 다양한 방면의 고민 해결을 도와줄 수 있는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되는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연애성향이나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 탐색해 보고, 결혼정보업체 가입에 관심이 있는 미혼남녀라면 가입비 무료산출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맞춤 비용을 알아볼 수도 있다. 별도의 방문상담 없이도 가입비를 미리 체크해 볼 수 있어,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미혼남녀에게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연 관계자는 "소개팅이나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연애성항과 이상형에 대해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간단한 테스트로 나와 상대의 심리를 알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업계 최대 2억원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회원의 안전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