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10 (월)
 실시간뉴스
아이디, '믹스나인' 출연 확정 기쁨을 씨엘과 함께 자축?
아이디, '믹스나인' 출연 확정 기쁨을 씨엘과 함께 자축?
  • 김선우
  • 승인 2017.10.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디 인스타그램)

'믹스나인' 출연을 확정한 블랙뮤직 아티스트 아이디(본명 남유진)가 CL과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날 JTBC '믹스나인'이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믹스나인' 출연을 확정지은 블랙뮤직 아티스트 아이디의 출연 확정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씨엘은 "지금까지 보여준 뮤지션 아이디의 이미지를 벗어나 '믹스나인'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음악을 보여준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아낌없는 조언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29일 아이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씨엘(CL)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디는 "#JTBC #MIXNINE #믹스나인 #YG #YGENT #BACECAMPSTUDIO #베이스캠프스튜디오 #남유진 #EYEDI #아이디 #정사라 #SARADA #사라다 #CL #씨엘 #글로벌왕언니"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당당히 믹스나인 데뷔조 버스에 탑승한 같은 소속사인 베이스캠프의 또다른 참가자 정사라도 눈길을 끈다. 

한편 JTBC '믹스나인'은 대한민국 스타 지망생들의 땀과 눈물을 엿볼 수 있는 오디션프로그램. 대한민국 최고 제작자이자 YG의 수장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의 크고 작은 기획사를 찾아가 스타 지망생들의 실력을 확인한다. 약 70여개의 기획사에서 약 400여 명의 연습생이 출연하며, 최종 멤버 9명의 남녀 그룹을 각각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