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50 (일)
 실시간뉴스
피부건조증 방치하면 유아아토피 등 피부질환 일으켜, 보습필수
피부건조증 방치하면 유아아토피 등 피부질환 일으켜, 보습필수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3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급격히 시작되면서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의 피부 보습관리는 필수로 자리잡았다. 

이 시기에는 쉽게 피부건조증을 느끼는 건조한 피부로 변하거나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유아아토피나 아기아토피를 비롯해 다른 신생아태열이나 아기침독, 발진과 같이 피부질환 증상까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하기 위해선 아토피보습제와 같이 보습크림을 이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은 필수적인 부분이며, 아기크림이나 신생아로션등의 바디크림의 보습막이 잘 형성되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아토피크림이나 아토피로션을 고를땐 보습성분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것과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사용 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관계자는 “아토피보습을 비롯해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는 고보습크림을 이용해 촉촉한 수분은 물론 영양공급까지 원활하게 이루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며, 청결을 위해 사용되는 바디클렌져도 천연 계면활성제를 이용한 아기바스가 좋다”고 전했다. 

몽디에스 베이비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저자극으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특징으로 이미 신생아선물로 인기가 있는 유아보습크림이다.

전성분 공개는 물론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식물성 크림으로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8가지 유기농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가려움증과 같은 자극을 완화하며 영양을 공급해준다.

더불어 해양심층수 성분을 비롯해, 세마라마드,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진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어린이 보습크림이다. 

또한, 아토피와 같이 이미 자극을 받은 피부의 청결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몽디에스 바디워시는 사과 씨앗 유래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 천연 베이비 바디워시로 아기샴푸부터 유아 바디워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2in1클렌저로써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불필요한 노폐물만을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pH 약산성클렌저로 피부보호막은 유지하면서 균형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제품은 유아아토피는 물론, 신생아 엉덩이발진, 태열과 같은 신생아 피부트러블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바디워시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아화장품이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상품인 ‘아토크림’과 ‘바쓰앤샴푸’, ‘파우더로션’을 구매시 정품 하나를 더 증정한다. 오는 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