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빼빼로 데이에 치킨도 인기 많아요~
빼빼로 데이에 치킨도 인기 많아요~
  • 박준석
  • 승인 2017.11.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hc치킨 ‘스윗츄’.


90년대 부산, 경남지역의 여학생들로부터 시작된 빼빼로 데이가 이제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이자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음식이며 이중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가 치킨이다.

빼빼로 데이에는 치킨에 대한 인기가 역시 높다. 실제로 bhc치킨의 경우 지난해 빼빼로 데이의 치킨 주문량이 평소보다 약 30%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bhc치킨은 올해도 주문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날 빼빼로가 아닌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에게 치킨 e쿠폰을 추천했다.

e쿠폰은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해 해당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으로서 선물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bhc치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11번가, 옥션, G9,  롯데몰 등에서 bhc치킨의 대표 제품인 뿌링클과 맛초킹부터 스윗츄 등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의 e쿠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빼빼로 데이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맵스터’와 ‘뿌링클’을 추천했다. 맵스터의 매운맛과 뿌링클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져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파티를 한다면 달콤바삭한 ‘순살 스윗츄’가 어울린다. 이 제품은 고구마와 견과류가 얹어져 영양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뼈가 없어 아이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데 닭고기는 단백질 성분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빼빼로 데이에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색다른 선물로서 치킨을 추천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