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45 (토)
 실시간뉴스
에실로코리아, 안경산업 발전 위한 실습용 안경렌즈 무상지원
에실로코리아, 안경산업 발전 위한 실습용 안경렌즈 무상지원
  • 박준석
  • 승인 2017.11.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전국 안경광학과에 실습용 안경렌즈 무상 지원을 통해 우리나라 국민의 밝은 시생활을 위한 안경 전문가 육성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우리나라 안경산업을 이끌어 나갈 미래 인재 확보와 이를 통한 안경산업 성장에 기여할 목적으로 렌즈 무상지원 프로그램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전국 소재 12개 대학 안경광학과에 단초점 및 누진다초점 렌즈 등 1만 9천여 개 기증

올해는 지난해 보다 1개 학교가 늘어난 총 12개 대학의 안경광학과에 실습용 안경렌즈를 지원했다.

지원 대상 학교는 수성대학교, 신성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김천대학교, 서울과학기술   대학교, 마산대학교, 여주대학교, 국제대학교, 건양대학교, 광주보건대학교, 을지대학교, 김해대학교 등 전국에 소재한 12개 학교이다.

지원 수량 또한 지난해 보다 7천 개 늘어난 1만 9천여 개로 단초점렌즈와 고도의 숙련된 처방기술을 요하는 누진다초점렌즈 등 3종류의 렌즈가 지원되었다.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실습을 진행함으로써 렌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안경렌즈 처방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최근 노안의 증가로 시장이 확대되는 고가의 누진다초점렌즈도 지원해 실습의 실질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누진다초점렌즈와 같은 개인 맞춤형 렌즈로 안경산업이 발전되고 있어 정확한 안경 처방을 위한 다양한 실습은 더욱 중요하게 되었다”라며 “안경산업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안경 전문가가 육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협력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