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00 (토)
 실시간뉴스
'황금빛 내 인생' 임지현, 테니스 스커트와 니삭스로 시선집중 건강미
'황금빛 내 인생' 임지현, 테니스 스커트와 니삭스로 시선집중 건강미
  • 김선우
  • 승인 2017.11.1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멘즈헬스)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임지현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가 새삼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임지현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임지현은 과거 남성잡지 멘즈헬스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와 크롭 탑, 니삭스를 매치하며 치어리더 감성의 깜찍한 화보를 공개한 임지현은, 블랙 컬러의 니트와 레더 팬츠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좋아하는 일을 몰두하면 두 달간 방에서 나오지 않을 정도로 몰입한다’ 고 밝히기도 하며 좋아하는 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임지현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건강미. 무조건 정답입니다(hbloo***))" "실제로 운동좋아하시나? 같이 운동하고 싶다(hbeho**)" "몸과 마음이 건강한 여성은 아름답습니다(beong**)"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지현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어린나이에 산전수전 다 겪어 물불 가리지 않고 무슨일이든 저지르는 인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껏 조성하는 김소진 역으로 열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