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20 (토)
 실시간뉴스
때이른 영하권 추위에 실내 스포츠 공간 관심 높아
때이른 영하권 추위에 실내 스포츠 공간 관심 높아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며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 스포츠를 찾는 사람들 증가

-실제와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에 대한 관심 높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면서 도심 속 실내 스포츠 공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종류도 야구나 골프뿐 아니라 양궁, 사격 등 범위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여러 종류의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겨울 추위가 시작되며 방문객들이 더욱 급증하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스크린 야구를 비롯해 축구, 양궁, 승마 등 10여가지의 스포츠를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강남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 뿐 아니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화려한 네온사인의 인테리어와 디테일한 그래픽을 비롯해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 등의 게임환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젊은 층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대학생 김모씨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축구나 캔디슬러쉬 등을 즐기는 모습이 자주 보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방문해보고 싶었다”며 “추위나 눈소식에 대한 걱정없이 실내에서 컬링이나 승마처럼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스포츠를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은 최근 스크린 승마, 컬링, 볼링, 액션레이싱 등 새로운 종목을 추가 도입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