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9:30 (목)
 실시간뉴스
라뮤즈 리턴투비주얼밤 커버크림, GS 홈쇼핑 런칭 매진
라뮤즈 리턴투비주얼밤 커버크림, GS 홈쇼핑 런칭 매진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0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에스테틱 브랜드 라뮤즈가 리턴투 비주얼밤으로 GS 홈쇼핑 론칭 방송을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라뮤즈는 지난 주말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사 ‘리턴투비주얼 밤’을 첫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론칭 방송 45분만에 폭발적인 문의와 주문이 이어지며 준비한 수량이 전량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론칭 방송의 매진은 라뮤즈가 셀럽들과 스타 그리고 뷰티 트렌드 리더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만 알려졌던 제품 리턴투비주얼밤 커버크림을 첫 출시하여, F/W의 트렌드인 ‘필터광’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혔다는 면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매진에 대해 관계자는 “셀럽과 스타, 그리고 뷰티 트렌드 리더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만 전해지던 브랜드 라뮤즈가 론칭하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말하고, “향후 이어지는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2018 F/W ‘필터광’ 트렌드를 이끌며, 배우 윤세아를 뮤즈로 기용한 라뮤즈는 최근 신개념 커버크림 ‘리턴투비주얼 밤’을 GS홈쇼핑 론칭 방송의 매진하며 대표 뷰티브랜드로 비상했다.

올 겨울 트렌드는 물광 윤광을 뛰어넘는 ‘필터광’ 표현이 대세로, ‘필터광’이란 휴대폰 사진을 찍을 때 기본으로 적용되는 용어로 본인의 피부와 비주얼보다 조정되어 실제보다 더 예뻐보이게 조정되는 광을 말한다.

이에 라뮤즈는 ‘필터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리턴투비주얼 밤’ 커버크림을 출시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라뮤즈 리턴투비주얼 밤 커버크림은 셀럽과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너레이팅 크림’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블렌딩해 발라주던 것으로 먼저 유명한 제품이다.

리턴투비주얼밤은 에스테틱에서 금방 나온 것 같은 여신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신개념 비주얼크림으로 기초와 색조의 경계가 무너진 색조베이스제품으로, 라뮤즈 리턴투비주얼 밤 5개, 베일 커버 펜슬, 뮤즈 시크릿 퍼프와 무료 체험분 1개의 구성으로 선보였다.

라뮤즈는 페이스북을 통해 지속적으로 홈쇼핑 런칭 스토리 및 콘텐츠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런칭 이벤트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