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07:20 (월)
 실시간뉴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출산택일 시 부모사주와 궁합 중요해”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 “출산택일 시 부모사주와 궁합 중요해”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은 출산택일과정에서 부모 사주와 궁합을 중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여기서 출산택일이란 사주가 좋은 날을 받아서 출산일을 정하고 그날 아이를 낳는 것을 말한다. 최근 자녀의 평탄한 인생을 위해 타고난 선천적 운명 공식 즉, 사주팔자를 긍정적으로 형성해주려는 젊은 부모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작명 업계의 설명이다.

만물은 다양한 형태와 기질을 갖는다. 특히 독특한 개성을 가진 사람은 각양각색의 모습만큼 사는 인생 역시 저마다 다르다. 어떤 인생을 살아갈지 결정하는 운명을 타고난 생년월일시로 유추해 볼 수 있다는 것은 참 흥미로운 일이다.

이에 나라작명원은 부모 사주와 궁합을 분석하여 출산택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출산택일만큼 돋보이는 분야는 바로 ‘작명서비스’다.

이름은 나를 표방하는 상징이면서 대변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본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주자의 유명천추(諭名千秋): 이름은 천년을 간다’는 경구, ‘좋은 이름은 이름값을 한다’는 격언처럼 이름의 소중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가 않다.

이러한 이름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춰, 나라작명원은 부모와 신생아 사주를 동시에 고려한 ‘작명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은 양질의 서비스를 인정받으면서 가족이나 지인의 소개로 공주작명소, 서산작명소, 보령작명소, 당진작명소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한, 모바일, 인터넷, 전화를 통해 작명을 신청한 경우 작명비용은 동일하게 십만원을 유지하며 신생아 사주풀이, 이름 최대 다섯 개 추천, 이름운세 및 해설 등을 고급 작명케이스에 담아 택배, 등기로 우송한다. 작명 결과를 문자, 이메일 뿐만 아니라 우편으로도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예산작명소, 청양, 홍성작명소를 찾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전출산택일 전문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타고난 사주팔자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제왕절개 시 출산택일을 하는 것은 이름을 잘 짓는 것만큼 의미 있는 일이다. 단순한 길일 선택에서 더 나아가 부모 사주, 태아의 제반증상 등 여러 사항을 고려해야 생래적 기질을 보존하고 길운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태원 원장은 “따라서 타고난 기질과 적성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지피지기 백전백승(知彼知己 百戰百勝):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 이길 수 있다’는 말처럼 자신의 기질과 적성을 알아야 효율적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전사주, 궁합, 대전작명 잘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입 소문 외에도 그곳만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은 시대에 앞서는 좋은 이름 추천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인 결과 ‘2017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17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2017대한민국 작명부문 인물대상’에 연이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