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45 (일)
 실시간뉴스
12월 올리브영 세일 ‘몽디에스 천연치약’ 단 하루동안 온라인몰에서 할인진행
12월 올리브영 세일 ‘몽디에스 천연치약’ 단 하루동안 온라인몰에서 할인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치약 브랜드로 알려진 몽디에스(mongdies) 치약이 국내 헬스앤 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세일에 동참했다.

해당 치약은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온라인몰에서 20%로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지만 오는 19일 단 하루, 온라인몰에서 추가 10%할인이 진행되어 총 30%의 할인 된 파격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올리브영에 입점 된 몽디에스 치약으로는 아기치약인 무불소치약(라즈베리/0~4세)과 잇몸치약인 어덜트치약 4종(미네랄솔트, 라임민트, 스피아민트, 아쿠아민트/11세부터 성인)이 입점되어 있다.

아기치아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치약은 불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무불소치약인 점과 각종 천연 성분이 들어간 유기농치약이다.

뿐만 아니라 안전한치약이라 할 수 있을만큼 의약외품임에도 불구하고 전성분을 공개해 소비자들이 직접 성분을 확인 할 수 있다. 성인치약 또한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파라벤과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았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계면활성제 성분과 항균 원료인 프로폴리스를 함유하여 입 속의 유해세균을 제거해 입냄새 및 구내염에 도움을 줘 입냄새 없애는 법이나, 구취제거를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치약 추천을 원하는 이들이나, 임산부치약을 찾는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트리클로산, CMIT, MIT 등의 12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식물성 감미료인 효소처리스테비아와 자일리톨 등의 천연 감미제를 사용해 구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치아 내 산성화를 막아주는 비타민 B6 활성 성분이 잇몸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줘 잇몸관리에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잇몸에 좋은치약으로 사용하기 좋아 치아교정이나, 충치치료 등으로 잇몸이 약한 이들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저불소치약으로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유아치약(블루베리/5~10세)가 구성되어 있다.

몽디에스는 2017 한국 품질 만족도 유아부문(유아치약) 1위를 수상과,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면서 2017년 8관왕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