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50 (월)
 실시간뉴스
어린이화장품 몽디에스 "신생아부터 안전하게" 천연성분에 관심
어린이화장품 몽디에스 "신생아부터 안전하게" 천연성분에 관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기로션과 유아크림 등 어린이화장품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지닌 영유아들의 스킨케어를 고를 땐 보다 더 신중히 따져 유해성분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도록 각별히 유의하는 것이 좋다는 점에서 천연화장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화장품에 대한 안전 인증, 사전 관리감독에 대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아기화장품, 유아화장품 관련 부작용 피해신고가 늘고 있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많은 이들이 성분에 대한 걱정이 늘어난 것으로 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 당시 전성분 공개와 EWG그린등급의 안심성분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mongdies)가 소비자들이 직접 성분을 따져볼 수 있다고 밝혔다.

신생아 선물, 아기 100일 선물, 출산선물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몽디에스 베이비 스킨케어는 △아토로션200ml(아기로션 & 바디로션), △수딩젤160ml(신생아수딩젤), △아토크림200ml(아기크림) 등의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비로션을 비롯해 보습크림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을 비롯해 4계절내내 아기피부의 보습을 책임지는 보습제로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 세라마이드의 성분과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했다.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각종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아기아토피나, 신생아태열, 기저귀발진, 아기침독 등에도 자극없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피부진정크림으로 아기로션추천 및 보습크림추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기수딩젤은 최근 독감이나, 과도한 난방기기의 사용으로 피부의 열이 올라 신생아열꽃, 아기태열, 아기땀띠로 고민인 이들에게 주목 받을만큼 높은 쿨링감이 빠른 피부진정으로 이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신생아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사과 씨앗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로 건강한 아기피부부터 신생아 피부 트러블까지 저자극 세정이 가능한 아기 바디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바디클렌저로 불필요한 노폐물만을 제거해주고 각종 천연 보습성분이 세정 후 촉촉함을 느끼게 도와준다. 신생아부터 건조한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바디워시의 신생아목욕용품이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직접 소비자들이 성분을 확인할 수 있게 전성분을 공개해 핸드폰 어플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자사제품의 성분 안전성을 확인 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이와같은 신뢰를 얻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끈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더욱 더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몽디에스의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까지 통과함에 따라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