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5 (월)
 실시간뉴스
'내남자의비밀' 강세정, 조은새와 우정 인증 "파파야 시절 그대로"
'내남자의비밀' 강세정, 조은새와 우정 인증 "파파야 시절 그대로"
  • 김선우
  • 승인 2017.12.26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강세정 인스타그램)

'내남자의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이 과거 파파야 동료였던 조은새와 우정 인증샷으로 새삼 화제다.

2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남자의비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내남자의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이 조은새와 우정 인증샷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세정은 "#kbs #내남자의비밀 #옆세트장 #가요무대 #급만남 #추억의가수 #파파야 #강세정 #조은새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강세정과 조은새는 작은 브이로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강세정이 출연하고 있는 '내남자의비밀' 옆에 KBS1 '가요무대'의 스튜디오가 있어 파파야 동료 조은새와 만남이 이뤄졌다. 조은새는 과거 강세정과 함께 파파야의 멤버로 활약했다. 세월이 흘렀어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의 우정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내남자의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강세정은 기서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내남자의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