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05 (일)
 실시간뉴스
황승언, 참존과 만나… 브랜드 뮤즈로 선정
황승언, 참존과 만나… 브랜드 뮤즈로 선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화장품 브랜드 참존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황승언이 낙점됐다.

33년 동안 기초화장품만을 연구해온 브랜드 참존은 2017년 11월 진행된 창립 기념식에서 New CI 공개와 함께 브랜드의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맞춰 브랜드 뮤즈로 황승언을 발탁해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배우 황승언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당찬 모습으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고 있는 대세 배우다. 특히 본사는 그녀의 광채 나는 꿀피부에 집중, 기초화장품 브랜드인 참존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황승언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꿀피부를 인증하며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참존이 새롭게 제시하는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는 ‘innovate. improve’로 제품 혁신을 통한 피부개선 슬로건을 걸고 있다. 이를 통해 피부 개선을 위한 연구와 제품 개발, 과학적으로 이를 입증하는 연구 결과로 보여줄 것 예정이다.

최근 주력하는 브랜드인 바르게 만들어낸 더모코스메틱 ‘디알프로그’는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몰, H&B매장,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타깃 마케팅으로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미국 포에버 21 뷰티매장 ‘라일리 로즈(Riley Rose)’에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모습도 기대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