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25 (월)
 실시간뉴스
디저트카페 '핵커피' 얼그레이 사이즈업 이벤트 실시
디저트카페 '핵커피' 얼그레이 사이즈업 이벤트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디저트 카페로 리뉴얼한 핵커피가 새해를 맞이해 얼그레이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커피는 대용량커피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카페로 고품질의 커피를 대용량으로 푸짐하게 제공한다는 컨셉의 카페로 시작한 브랜드로, 최근 디저트카페로 리뉴얼하면서 카페 내에서 커피와 함께 케익 등의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해당 업체는 무술년 신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로 얼그레이티 사이즈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얼그레이는 면연력 증진과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얼그레이는 따뜻한 성질의 차로 섭취할 경우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차로, 겨울에 더욱 찾는 고객들이 많다. 최근 갑자기 떨어진 기온으로 독감 등의 감기 환자가 많다. 그에 따라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면서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얼그레이를 선택해 해당 메뉴 주문 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핵커피는 얼그레이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겨울 신메뉴로 콜드브루를 출시했다. 콜드브루는 장시간 동안 저온추출하여 일반 아메리카노에 비해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 한국에서는 더치커피라는 이름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핵커피에서는 시원하게 제공되는 콜드브루를 겨울 신메뉴로 출시하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 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게 했다.
 
핵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모두가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18년에는 핵커피의 파트너들은 물론 핵커피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도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