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00 (월)
 실시간뉴스
'이방인' 추신수, '라디오스타'가 계산한 연봉은?
'이방인' 추신수, '라디오스타'가 계산한 연봉은?
  • 김선우
  • 승인 2018.01.0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이방인'에 출연 중인 추신수가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연봉이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방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이방인'에 출연 중인 추신수가 과거 방송에서 공개한 연봉이 주목을 받고 있다.

추신수는 지난 2014년 1월 1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숨겨진 입담을 과시했다. 라디오스타의 MC 김구라의 계산에 따르면 무려 600억원 수준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MC규현은 추신수에게 "연봉이 1,370억원"이라며 "주급으로 따지면 3억이 넘는다. 축구로 치면 메시급"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추신수는 "미국에서는 세금을 45% 뗀다. 에이전트비 5% 자산관리사에 2%를 지급하고 나면 실제로 내가 갖는 금액은 40~45% 정도"라고 솔직하게 공개했다. 

추신수의 연봉 공개에 김구라는 '라디오스타' 방식대로 곧바로 계산에 들어갔고 "한화로 약 600억원이 추신수가 실제로 갖는 금액"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추신수가 출연 중인 JTBC '이방인'은 꿈, 사랑, 일 등 각기 다른 이유로 낯선 나라에 사는 이방인들의 일상과 타향에서 겪게 되는 외로움과 갈등, 따가운 시선 등을 이겨낸 과정 등을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