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15 (금)
 실시간뉴스
환절기 건강 위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 2종 출시
환절기 건강 위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 2종 출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1.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되는 한파로 연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겨울철에는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비염 및 천식과 같은 기관지 환자들에게는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다.

아이의 건강과 가족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주부들은 이런 시기에 가족들의 건강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일 것이다. 이때는 기관지에 좋은 음식, 목감기에 좋은 음식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도라지와 배는 기관지와 목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라지에는 사포닌의 함유량이 높아 기관지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도라지를 홍삼을 만드는 과정과 같이 증기에 찌고 말려 붉은 홍도라지로 만드는데 일반 도라지보다 사포닌과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하고, 도라지 특유의 쓴맛이 적어지게 된다.

고려홍도라지 상표권을 가지고 있는 건강즙 전문업체 큰형네건강즙에서는 2018년 버전으로 홍도라지를 사용하여 “고려홍도라지즙 골드”와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를 출시하였다.

고려홍도라지즙은 도라지를 홍삼처럼 찌고 말린 홍도라지로 즙을 내어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목넘김을 부드럽게 하고 우리 몸에 제대로 흡수되게 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의 경우에는 물 대신 배즙으로 만들었다. 큰형네건강즙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이고 싶어하는데 몸에 좋아도 맛이 쓰면 아이들이 안 먹으려고 하고, 맛이 좋고 달면 단맛을 유도하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하며 엄마들이 고민하는 것을 보게 됐다”며”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의 경우에는 물 대신에 배즙을 사용해서 아이들이 맛있게, 또 엄마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이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건강식품은 원재료의 유용성분이 그대로 몸에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바쁜 생활 속, 시중 판매되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려 한다면, 재료를 아끼지 않고 믿을 수 있는 HACCP 인증된 시설에서 제조되어야 할 뿐 아니라,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특별한 제조법으로 보유하고 있는 전통 있는 곳을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큰형네건강즙은 설연휴을 맞이하여, 최대 25% 할인을 진행하는 이번 설 이벤트에서 갱년기 여성용 숙성칡즙과 국내 자연산 숙성칡즙 골드, 자연산 숙성 헛개나무열매즙 골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와 어린이용 고려홍도라지배즙, 전남무안 빨간양파즙 원액으로 만든 자색양파즙 외 전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