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0 (토)
 실시간뉴스
bhc치킨, 갈비레오 TV CF 온에어...구운 치킨시장 확대 나서
bhc치킨, 갈비레오 TV CF 온에어...구운 치킨시장 확대 나서
  • 박준석
  • 승인 2018.01.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정성호’와 배우 ‘정상훈’의 재치가 돋보이는 TVC CF, 12일 온에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최근 선보인 구운 치킨 ‘갈비레오’의 TV CF를 12일부터 온에어하고 본격적인 구운 치킨시장 확대에 나선다.

bhc치킨은 갈비레오가 지난달 출시되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자 이에 힘입어 자사의 구운 치킨으로는 첫 TV CF로 제작해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대세 개그맨 ‘정성호’와 배우 ‘정상훈’이 함께 출연해 코믹한 명품 연기로 재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구성과 대사를 선보이면서 ‘그릴로 제대로 살려낸 갈비의 참맛’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가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갈비레오’ 치킨은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치킨이며 본격적인 CF 방영으로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은 이번 갈비레오 TV CF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또 다른 구운 치킨인 붐바스틱과 함께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구운 치킨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bhc치킨은 이를 위해 SNS를 통한 젊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협업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해 뿌링클과 맛초킹과 같은 대형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톡톡 튀는 재미와 재치가 돋보이는 이번 CF로 갈비레오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구운 치킨 외에도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이 담긴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갈비레오’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bhc치킨만의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한 구운 치킨으로 이외에 매운 맛을 선호하는 사람을 위해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매운맛을 더한 '핫갈비레오'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