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15 (월)
 실시간뉴스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 소수정예 겨울방학 특강반 개강, 일대일 맞춤과외식 수업 진행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 소수정예 겨울방학 특강반 개강, 일대일 맞춤과외식 수업 진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1.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에게 시험의 결과는 그 동안 실력이 얼마나 향상됐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다. 우수한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개인에 따라, 그리고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그 결과가 각각 다르게 나타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자신에게 꼭 맞는 효율적인 공부법을 활용하면 같은 시간을 공부하더라도 실력 차이가 두 배, 세 배 이상으로 벌어진다는 사실이다.

수학은 특히 단기간 성적을 올리기 힘들다고 알려진 과목이다. 여러 단원으로 나뉘어 있는 개념을 모두 파악해야 하고 유형문제풀이를 통해 문제에 개념을 적용할 줄 알아야 하며 다양한 실전문제를 풀어보고 응용력을 기르기도 해야 한다. 하지만 수학학원에서는 몇 가지 포인트만 잘 잡으면 수학은 빠르게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과목이라고 얘기하기도 한다.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학원은 일대일 맞춤 과외식 수업을 지향한다고 한다. 하이원 관계자는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김 모, 이모 양은 빠른 성적 상승을 이뤘다. 이처럼 단기간 확실한 학습 효과를 얻기까지는 학생들 개개인 성향에 100% 맞춘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조정한 것이 특히 도움이 됐다"고 설명한다.

또한 하이원 수학학원 관계자는 “중위권, 중상위권 학생들에게는 개념부터 다잡아 높은 성적을 노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상위권 학생들에게는 최상위권 성적을 노릴 수 있게 긴장감을 주고 자신감을 함께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치동 중등•고등 하이원 수학학원은 지난 2018년 1월 1일부터 소수정예 겨울방학 특강반을 개강했고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