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35 (월)
 실시간뉴스
애솔에프앤씨, 프리미엄 액상양념 소스 ‘빨간양념’ 출시
애솔에프앤씨, 프리미엄 액상양념 소스 ‘빨간양념’ 출시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1.1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애솔FNC

2018년 1월 새해를 맞아 애솔FNC가 1년 4개월의 연구 끝에 요리를 한 번에 쉽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액상양념 소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애솔에프앤씨에 따르면, 김치찌개나 돼지고기 두루치기, 제육볶음, 등갈비찜, 닭갈비, 주꾸미·오징어볶음, 숯불구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빨간양념’을 새로 개발했다. 특히 천연재료가 첨가되어 건강한 맛과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점이 특징이다.

어린소나무 빨간양념은 김치찌개 양념, 돼지 김치두루치기 양념, 돼지고기 볶음·구이 양념(보통맛,매운맛), 해물 볶음·구이 양념(보통맛,매운맛), 닭고기 볶음·구이 양념(보통맛,매운맛), 육류 염지 양념까지 총 6종류,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목적에 맞게 식재료와 어울릴 수 있는 맛을 내도록 개발됐다.

빨간양념 연구진은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며 정직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가족들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경영이념 아래에 음식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고 말하고, "빨간양념의 경우, 천연재료를 활용해 맛을 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20년의 음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빨간양념을 개발한 애솔에프앤씨는 한국의 맛을 기본으로 비빔장양념, 물회양념, 간장양념, 만능육수 양념소스를 연구 개발 중이다.

어린소나무 빨간양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