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10 (일)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유아 입냄새 없애는 법, 연령에 맞는 치약 선택 중요해”
몽디에스 “유아 입냄새 없애는 법, 연령에 맞는 치약 선택 중요해”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2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인에게 불쾌한 인상을 남기는 입냄새는 성인 뿐만 아니라 유아들도 예외는 없다. 특히 본격적으로 유치가 형성되고 음식물 섭취가 늘어나는 아이들의 경우 구강 위생관리가 미흡 할 때 입냄새원인으로 작용 돼 유아입냄새가 발생된다.

이때, 아이들 연령에 맞춰 어린이치약이나 유아치약을 선택해 올바른 구강관리를 지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잇몸관리 및 충치예방에 신경써 근본적인 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안심 천연치약으로 주목받고 있는 몽디에스는 “아이 나이에 맞는 안전한치약을 선택해 집중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구강 내 건조함을 유발시킬 수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 등 유해한 성분은 없는지 확인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치약 잔여물을 삼키거나 구강내에 남아있지 않게 잘 헹궈내도록 지도해야하며, 어린이치약추천 등 연령에 맞는 적정 불소량이 함유되어 입냄새제거 및 건강한 치아관리에 신경 써야한다.

한편, 몽디에스 에코프렌들지 치약은 의약외품임에도 불구하고 전성분을 공개한 안전한치약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가능한 아기치약인 무불소치약(라즈베리향)과 5세부터 10세까지 사용가능한 저불소치약(블루베리향)의 유아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해당 천연치약은 CMIT, MIT 등 12가지 유해성분은 배제 되었으며, 전성분 EWG그린등급의 안심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비롯해 각종 유기농 추출물을 함유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실 사용자들 사이에서 좋은치약이라는 평을 가지고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 치아 내 산성화를 막아주는 비타민 B6활성 산소 성분이 충치 및 각종 잇몸질환을 예방해 입냄새 없애는 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물성 감미료인 효소처리스테비아, 자일리톨을 사용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구강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몽디에스는 임산부치약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어덜트 4종을 구성하고 있으며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프로폴리스치약으로 잇몸염증 등, 잇몸에 좋은 치약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면세점을 비롯해 드럭스토어, 대형마트에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