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15 (월)
 실시간뉴스
소향한복, 구정 연휴 앞두고 한복대여 서비스 진행
소향한복, 구정 연휴 앞두고 한복대여 서비스 진행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8.0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 연휴가 3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복 업계가 바빠지고 있다. 연휴 기간 동안 한복대여를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혼부부는 색상을 맞춘 커플한복대여를,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는 가족한복대여를 자주 찾는데, 각 업체별로 한복대여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소비자들의 정확한 정보 확인이 필수다.

특히 결혼시즌을 앞둔 예비부부의 경우, 결혼식혼주한복뿐만 아니라 남자한복과 여자한복 등을 인터넷 정보에 의지해 찾기 마련. 이러한 경우에는 단순 한복피팅 단가보다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에 한복 전문 제작업체 소향한복이 다가오는 구정과 결혼식 시즌을 맞아 한복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한복은 혼주한복대여와 하객한복대여, 가족한복 등이 대표적이며, 연령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한복을 피팅해 볼 수 있다.

구정연휴에는 아직 추운날씨인 것을 감안해 겨울한복대여를 진행한다. 소향한복의 겨울한복은 저고리 위에 덧입는 배자가 특히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다. 실크 소재를 활용해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해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색상은 파스텔 계열 위주로 제작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코디할 수 있다.

커플이나 가족 단위가 아니라 혼자 찾는 사람들을 위한 남자한복대여 및 여자한복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소향한복 관계자는 "구정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기간에 많은 분들이 한복대여 문의를 주셔서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커플한복이나 가족한복의 경우 일반 한복보다 색상과 디자인을 잘 맞추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져 가급적 많은 업체를 찾아보고 결정하는 게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현재 돌한복대여 및 아동한복대여, 결혼식혼주한복 등의 서비스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소향한복은 ‘한스메(한복ㆍ스튜디오ㆍ메이크업)’ 상표등록과 강남한복대여 전문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현재 강남본점을 비롯해 제주점, 부산점 등을 통해 소향한복을 만날 수 있으며 한복대여가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