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40 (월)
 실시간뉴스
신부 임산부를 위한 산전 산후 관리, 마사지법
신부 임산부를 위한 산전 산후 관리, 마사지법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1.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블스토리 은평점 김미영 원장 (사진=양보현 기자)

추위가 절정이지만 곧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다가오고 있다. 봄은 사랑의 결실이자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결혼식이 가장 많은 계절이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의 경우 이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을 것이다. 봄 웨딩이 계획되어 있다면 한 계절 전, 겨울에 웨딩케어를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스몰 웨딩 분위기가 점차 확산되어 가는 가운데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웨딩케어이다. 결혼, 결혼식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절의 모습을 기억으로 남기고 기록으로 저장하고 싶은 것은 모든 이들의 공통된 바람이기 때문이다.

요즘의 웨딩케어는 예쁘게 혹은 날씬하게 아닌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추세이다. 메이크업은 물론 웨딩드레스 심지어 결혼식장도 평범함을 버리고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기에 웨딩케어도 그에 맞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것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노블스토리 은평점 미즈김에스테틱에서는 달라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여기에 건강함을 덧입혀 완성도 높은 웨딩케어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준비했다고 알렸다. 결혼, 임신과 출산 그리고 출산 이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생애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노블스토리는 은평점 미즈김에스테틱&스파를 비롯 영등포(목동), 천안, 안산, 수원영통, 청담, 수원 인계, 대전, 이대, 울산, 청주 등 전국 13개 지점을 두고 있다.

웨딩케어는 적어도 한 계절 전에는 시작해야 하며 일회성 또는 단발성이 대부분인 여타의 뷰티 아이템과 달리 변화에 시간이 필요하며 그 변화는 지속성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재생을 위한 시간과 개선된 피부 컨디션 유지를 위해서 여유있게 준비하는 것이다.

피부톤을 개선하고 피부결을 바꾸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며 그 과정에서 호전반응에 의한 부작용이 나타나기도 한다. 예를 들어 트러블 케어의 경우 일시적으로 홍점이 올라온다던지 피지 제거나 블랙헤드 제거 등을 진행하는 동안 피부 컨디션이 악화되는 듯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일련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피부 컨디션이 회복되고 피부는 한결 건강해진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야 웨딩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가 있다.

피부 관리 외에도 웨딩드레스 라인을 살려주는 바디 케어가 관심을 받는다. 결혼식 날짜가 정해지면 예비신부가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다이어트일 것이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체중감량과 바디라인 만들기에 들어간다. 문제는 체중감량은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을지 몰라도 식이요법으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특히 웨딩드레스 핏에 최적화된 바디라인을 만들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는 셀룰라이트를 분해 제거하고 전신 순환 케어를 통해 체형과 자세를 바로잡아 주는 케어가 필요하다. 노블스토리 은평점 미즈김에스테틱에서는 전신 순환 개선을 위한 골반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다.

인체의 중심부에 위치한 골반의 불균형을 바로잡아 줌으로써 위로는 어깨와 쇄골 및 얼굴 비대칭을 개선하고 아래로는 하지 부종을 예방하여 바른 체형과 자세를 만들어 준다. 예비신부에게는 예비맘으로서 준비가 필요하며 그 시작이 자궁 건강에 있기 때문이다. 골반 틀어짐 같은 불균형은 자궁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에 여성이라면 자궁 및 골반 건강에 대한 체크가 반드시 필요하다. 웨딩케어를 통해 시작한 골반 집중 테라피는 이후 임산부마사지, 산후마사지로 이어지면서 여성의 아름다움은 더욱 극대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