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00 (월)
 실시간뉴스
행복한 아이의 소중한 순간 카메라에 담아요 ‘소보로스튜디오’의 윤석 대표
행복한 아이의 소중한 순간 카메라에 담아요 ‘소보로스튜디오’의 윤석 대표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8.01.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보로스튜디오 촬영본 (사진제공=소보로스튜디오)

숨 쉴수 없을 만큼 바쁘게 돌아가는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이지만,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맞는 시점은 누구에게나 반드시 찾아오기 마련이다. 때를 놓쳐버리면 다시는 추억하기 힘든 그 시간을 좀 더 특별히 간직하기 위해 우리는 근처에 위치한 전문 스튜디오로 발걸음을 옮기곤 한다. 

당연한 말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요즘 젊은 부모들의 경우, 예쁜 아기의 단 한번뿐인 성장과정을 최대한 아름답고 인상적으로 담아내길 바라기 때문에, 그런 환경을 제대로 갖추고 있어 결과적으로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베이비 스튜디오를 더욱 선호할 수 밖에 없다. 

세상 무엇보다 맑고 순수한 아이의 모습을 사진이라는 멋진 매개체를 통해 부모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소보로스튜디오’의 윤석 대표를 만나 그들이 가진 인물 중심의 따뜻한 운영방식에 관해 들어 보았다. 

Q. 소보로 스튜디오는 어떤 곳인가? 

저희 소보로 스튜디오는 자연채광을 통한 인물위주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베이비 스튜디오입니다. 화려한 배경보다는 인물중심의 사진으로 아기의 생생한 표정과 행동에 집중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스튜디오의 촬영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 되어 있나?

만삭촬영, 성장촬영, 성장 단품촬영, 주니어 촬영 외에도 소가족부터 대가족 사진까지 두루 촬영할 수 있는 하우스 느낌의 스튜디오로 한때의 유행을 쫓기보단 오랜시간 간직할 수 있고,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행복감을 전달할 수 있는 사진 촬영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Q. 고객 상담 및 문의 시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나?

신혼부부나 젊은 맞벌이 부부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기존 성장앨범 상품처럼 불필요한 액자나 앨범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보다는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단일촬영 상품을 구성해 첫째 아이부터 셋째 아이까지 부담 없이 스튜디오 촬영을 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물론 고객분들이 만족스러운 촬영 결과물을 받으시는 것이 전제가 되어야겠지요.

Q. 장점 및 차별성이 있다면? 

인근 최대 규모의 야외테라스를 보유했으며, 지리적으로도 동탄, 수원, 용인 등지에서 20분내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물 중심의 촬영으로 아이의 행동과 표정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자연채광 촬영이기에 인위적인 색감을 가미하지 않고도 오랫동안 질리거나 촌스럽지 않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소보로 스튜디오는 특히 모든 직원이 디자인 전공 출신으로 사진촬영 외의 전문적인 포토샵 능력도 갖췄으며, 동시간대 촬영을 받지 않아 예약시간도 여유롭다 보니 오롯이 한타임에 한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촬영 직후 바로 색상작업과 컨버팅을 진행한 뒤 바로 모니터링이 이뤄지기 때문에, 바로 사진을 인화해도 무방한 고퀄리티 원본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의 컨디션을 고려해 넉넉한 촬영 예약시간을 갖고 있으며, 낯설어 하는 환경 속에서 적응할 수 있는 시간과 낮잠시간이 겹치게 될 경우와 같이 아기의 수면시간까지 고려해 최상의 컨디션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시간적 여유를 두고 있습니다.

Q. 대표로써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동탄에 신규 사업장을 오픈하고 이전 사업장과 거리가 많이 멀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먼 곳까지 다시 찾아 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저희 스튜디오와 함께 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자주 접할때면 촬영에 대한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가 있다면?

기존 스튜디오 촬영 상품에서 탈피한 맞춤형 촬영 상품 개발을 통해 특별한 날만 촬영하러가는 스튜디오가 아닌 아무 때나 현재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싶을 때 찾을 수 있는 소통하는 스튜디오가 되고자 합니다.

또 앞으로도 정성을 가득 담아 가장 빛나는 순간의 찰나를 사진에 담아 드리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내 아이 사랑하는 내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소보로 스튜디오에서 담아드리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한마디 부탁드린다.

한 때의 유행을 쫓기보다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촬영을 하고자 합니다. 인생의 한 페이지에 행복한 시절로 기억될 순간을 담고자 하는 모든이들의 사진관이 되길 희망합니다. 굳이 특별한 날, 특별한 모습이 아니더라도 평소 소중하게 기억 될 수 있는 한 순간순간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