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50 (월)
 실시간뉴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 특별 프로모션, 필리핀어학연수 어때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 특별 프로모션, 필리핀어학연수 어때요?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8.01.2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통유학이 최저가 특별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지원에 나섰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록 후 출국 전까지 최저가가 아니면 차액을 환불해준다.

최저가 특별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지역은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으로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이 해당된다. 해당 지역 어학원은 토크어학원, 시필즈어학원, EV어학원, SMEAG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CIJ어학원, JIC어학원, CIA어학원, BOC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NS어학원, CNN어학원, MK어학원, 유벡어학원 등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서비스 질이나 금액 등 여러 부분에서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피해가 없도록 가급적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15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이다.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의 계약이 원활히 진행되어 있어 객관적인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객관적인 학원상담, 출국준비, 확실한 현지관리와 안심송금 서비스 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서비스 수준을 떨어뜨리지 않고 최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필통유학이 유일하다고 자부한다. 이렇게 성장할 수 있던 원동력도 서비스 질은 유지했던 것이 입소문으로 이어진 덕분”이라며 “유학원 수익 때문에 어학원 정보를 왜곡하지 않아 필리핀 모든 어학원 상담 진행이 가능하니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필통유학의 필리핀어학연수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