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25 (월)
 실시간뉴스
LG, 아이폰수리 전문 아이원 강변점, 신속 수리·간편한 상담 등 서비스 차별화 제안
LG, 아이폰수리 전문 아이원 강변점, 신속 수리·간편한 상담 등 서비스 차별화 제안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1.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공식 수리센터가 불편하다는 사실을 대부분 알고 있다. 몇 안 되는 그 수 때문에 찾아가기 힘든 점을 시작으로 긴 대기시간, 비싼 수리요금 등은 다른 스마트폰 수리와 비교되는 부분이다. 하지만 아이폰의 디자인과 내부 UI, 보안 등의 이유로 국내 많은 이들은 아이폰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에 수리에 대한 불편함을 줄여주는 대안으로 사설수리업체가 관심을 받고 있다. 몇 년 전부터 등장하기 시작한 아이폰 사설수리업체는 접근성이 좋은 강남역, 사당역 등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고 신속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가품을 사용하거나 비용을 속이는 등 악덕 사설 수리 전문 업체의 사례도 나타나는 가운데, 신뢰도 있는 수리전문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광진구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원 강변지점은 고객을 위한 빠른 수리와 간편한 상담으로 신속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겠다는 경영 목표를 추구하고 있는 아이원은 고객들과 신뢰를 쌓는 것을 늘 중시하고 있다. 아이폰 5, 6, 7 그리고 +기종과 아이패드 등 아이폰 전 기종의 수리를 진행하고 있고 엘지 스마트폰 g3, g4, g5, g6 등 LG 기종도 모두 수리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곳이기도 하다.

추운 겨울철 주머니에 아이폰을 넣어뒀다가 꺼내면서 액정을 깨는 경우가 늘어가고 있으며, 최근 이러한 고객들이 많은 수 방문하고 있는 추세라고 아이원 수리점은 밝혔다. 아이원 수리점은 이러한 액정수리를 비롯해 전원불량, 버튼불량, 화면 흔들림 등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또한, 정품액정수리를 고집해 사용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게 되면 수리 후에도 아이폰의 수명이 짧아지거나 화면의 색조, 밝기 변화 또는 물결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전원이 켜지지 않는 등의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그렇기에 사용자는 반드시 수리점에서 정품 액정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다.

강변역 테크노마트에 위치해 고객들의 문제를 빠르게 캐치하는, 광진구 아이원 아이폰수리점 관계자는 "간단한 형식의 상담을 통해 길어질 수 있는 수리 시간을 단축했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수리를 해결해 온 노하우를 통해 빠른 수리를 가능하게 했다. 또 전국 어디든 고속버스와 퀵서비스 배송을 통해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과 LG 스마트폰 수리 전문 아이원 관계자는 “사설 수리 업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점은 고객과의 소통이고 그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수리를 진행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믿을 수 있는 정품을 사용해 빠르게 수리해 고객의 시간을 절약해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