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15 (월)
 실시간뉴스
부산 BGN밝은눈안과, 아쿠아 ICL 렌즈삽입술 더 베스트 우수센터 공식 안과에 선정
부산 BGN밝은눈안과, 아쿠아 ICL 렌즈삽입술 더 베스트 우수센터 공식 안과에 선정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1.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BGN밝은눈안과는 2017 연간 렌즈삽입술 부문 우수한 수술성과와 업적을 이뤄낸 것을 인정받아 ‘THE BEST EVO+ AQUA ICL CENTER IN 2017’ ICL 렌즈삽입술 최우수센터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난시교정ICL 전문분야에서 ‘AQUA TICL CENTER of Exellence 2017’ 토릭아쿠아 ICL 엑셀런스 센터로도 선정됐다. 이는 EVO+ 아쿠아 ICL의 제조사인 미국 STAAR Surgical 社에서 직접 선정했다.

부산BGN밝은눈안과가 받은 이번 상은 AQUA ICL 렌즈삽입술을 전문 집도하는 부산 2곳 포함 전국 25곳 중 상위 10곳 안과에게만 수여되는 상이었고 국내를 비롯해 국제적으로도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BGN밝은눈안과는 커스터마이징 렌즈삽입술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시력과 각막 두께 또는 각막 내구성 차이에 따라 안전강화 기준에 맞춰 조건에 맞는 수술을 제공하는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부분이 인정받아 이러한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AQUA ICL 렌즈삽입술은 안구 내부 홍채 후면과 수정체 사이 특수 콘택트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법으로 회복이 빠르고 각막절개 과정이 없어 원추각막 및 근시퇴행 등 부작용 발생 우려가 낮은 안전성을 높이 평가되는 렌즈삽입술로 알려져 있다.

아쿠아ICL에 사용되는 콜라머 재질의 렌즈에는 구멍이 있어 원활한 방수 흐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초 고도근시 및 난시교정에 적합한 수술 결과 및 효과를 입증, 이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다고 한다. 또한 라식·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에 거부감 갖는 환자들도 커스터마이징 안내렌즈삽입술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BGN밝은눈안과 부산 서면점 대표원장 천현철 원장은 “EVO+ 아쿠아ICL 최우수 인증센터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커스터마이징 ICL 렌즈삽입술에 대한 케이스 연구 및 발표를 꾸준히 진행하여 부산 ICL 렌즈삽입술 전문센터 레퍼런스 닥터의 명예를 유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렌즈삽입술 전문 시력교정센터 안과로 인증 받은 BGN밝은눈안과는 2013년부터 5년 연속 AQUA ICL 렌즈삽입술 최다수술 달성으로 우수안과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