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15 (월)
 실시간뉴스
김해 왁싱샵 ‘스타비비’ 김희란 원장 “왁싱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면?”
김해 왁싱샵 ‘스타비비’ 김희란 원장 “왁싱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면?”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8.01.2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비비 김희란 원장

왁싱은 누군가에겐 아직까지 생소할 수 있는 단어지만 반면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세대들을 중심으론 한번쯤 시도해 볼만한 뷰티케어란 인식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다만 아직까지는 이에 대한 정확한 시술관련 정보가 사람들의 머릿속에 제대로 자리 잡히지 않았기에 각별한 주의 또한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얕은 지식과 노하우만으로 왁싱 전문샵을 표방하며, 고객들의 시야를 흐리는 업체들이 많아졌기에 무엇보다 정직한 서비스를 우선시하는 샵을 선별할 수 있는 이용자들의 지혜가 필요하다.

얼굴부터 시작해 고객이 원하는 부위라면 몸 전체에 걸쳐 어디라도, 오랜 노하우와 숙련된 왁싱 기술이 필요하다. 이에 경상남도 김해시 외동에 위치한 ‘스타비비’의 김희란 원장을 만났다.

Q. 토탈뷰티샵에 대해 설명한다면?

스타비비는 여자가 더 예뻐지는 곳이란 타이틀을 걸고 보다 더 아름답고 보다 더 자신을 꾸밀 줄 아는 여자로 보일 수 있게끔,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전문가가 최선을 다해 시술하는 곳입니다. 물론 요즘은 남자분들도 자신의 외모를 가꾸기 위해 저희 스타비비를 많이 찾아주고 계시죠. 그렇기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탈뷰티샵입니다.

Q. 시술 및 케어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왁싱 전문샵이다보니 올 어바웃왁싱(페이스,바디,브라질리언)을 주로 진행하지만 뷰러펌이나 데일리메이크업(돌,면접) 그리고 반영구화장(눈썹,아이라인,헤어라인반영구) 프로그램도 구성해놓았습니다.

Q. 고객 상담 및 문의 시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나?

주로 상담시 왁싱 후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나 주의사항을 충분히 설명드리고, 고객님이 원하는 스타일과 유행, 얼굴형 등을 고려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위생, 청결부분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시술시 매번 소독된 기구와 일회용 캔을 사용해 고객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반영구화장 같은 경우는 고객님과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시술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하며, 100%예약제로 운영 되기에 고객님과의 신뢰관계 역시 중시하고 있습니다.

Q. 스타비비만의 장점 및 차별성이 있다면? 

스타비비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시술로 한분한분의 피부타입과 스타일등을 고려하여 만족도 높은 시술로 보답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왁싱은 물론 반영구화장 시술 시 위생, 청결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시술 후 리터치까지 전체적으로 완성도 높은 시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대표 원장으로써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고객 중 원래 눈썹숱이 적어 사춘기시절부터 한번도 앞머리가 없었다고 하소연한 분이 계셨습니다. 이마를 드러내 보는게 소원이자 고민이라고 찾아와 주셨어요. 고객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어울리는 눈썹을 찾아 드렸죠. 예쁜 이마가 보이도록 업스타일 머리를 해드렸더니 순간 눈시울을 붉히시더라구요. 그때 제 눈시울도 붉어졌습니다.

그리고 6살 여자아이가 다리털이 너무 많아 한여름에도 긴바지를 입었는데 왁싱을 하고 나선 자신있게 다리도 드러내면서 자연스럽게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했던 사례가 생각납니다. 이처럼 누군가의 오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는?

저희 스타비비를 많이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욱더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기술로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 나아가 저희 스타비비가 부산경남 뿐만 아니라 전국에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더욱더 노력해 나가는 토탈뷰티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또 전국에 수많은 왁싱샵들이 있지만 저희 스타비비의 경우 한번 오면 절대 잊지 못하는 토탈뷰티샵이 될 수 있게끔, 고객 한분한분께 최선을 다하는 샵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비비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Q. 마지막으로 한마디 부탁드린다.

유행에 따른 시술보다는 회원분들에게 꼭 맞는 시술을 선택함으로써 수술 없이도 보다 더 나은 더 예쁜 외모를 만들어드릴 수 있는 샵이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