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0 (월)
 실시간뉴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정수정 원장 “뷰티 시장 내 취·창업 도움 주겠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정수정 원장 “뷰티 시장 내 취·창업 도움 주겠다”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1.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사진=유미코리아 제공)

2018년에도 반영구화장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국내의 많은 뷰티인들이 반영구시장 내 취업 혹은 창업의 길로 뛰어들 예정이다. 반영구화장은 얼굴 피부에 직접 시술하는 것이니만큼 전문적인 교육과 관련 실전기술을 익혀야 한다는 것을 관련 업계에서 일하고자 하는 이들은 놓치지 말아야 한다.

어떤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지, 실전에서 활용할 때 조심해야 하는 부분은 어딘지 명확한 교육을 받아야 하는 반영구화장은 최근 우우죽순으로 교육학원이 생겨나면서 많은 피해사례도 늘어가는 가운데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인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학생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다양한 기술, 노하우 등을 가르치는 곳으로 이번 연도에도 최신 트랜드에 맞춰 교육 프로그램을 갖췄다고 밝혔다.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원장을 만나 국내 반영구시장에 대한 얘기를 나눠보았다.

Q. 지난 2017년 성과에 대해 말하자면?

2017년 유미코리아는 많은 기록을 이뤄냈다. 지난 11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서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한국 등 3개국 공동개최하는 ‘제8회 국제뷰티기능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이 대회에서 유미코리아는 200여명의 가까운 참가자 선수가 모두 전원 수상을 이뤄냈다. 항상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매회 대회장 자리를 맡고 있기에 더 뿌듯함을 느끼고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원동력은 모두 교육생들과 함께했던 시간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Q. 국내 뷰티 시장의 흐름에 대해 얘기하자면?

취업과 창업이 잘 된다는 말을 듣고 이 시장으로 도전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반영구화장은 아름다움을 원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직접 다뤄야 하는 일로 간단하게 생각할 일은 아니다. 그렇기에 뷰티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고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반영구화장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한국업계 최초 중국법인설립, 아시아 성형병원그룹 My Like 한국반영구화장 전문센터를 설립, 미국 주정부 라이센스 센터를 운영 하면서 느꼈던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을 통해 교육생들이 원하는 반영구화장배우기 체계적인 교육을 연구하게 됐고 지금의 유미코리아만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를 확장시키고 국내 선두에 설 수 있었다.

Q. 2018년 계획은?

최근 뷰티 시장의 트렌드는 중국을 넘어 동남아 및 해외 곳곳의 화장법과 관련 노하우를 빠르게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이어 유미코리아는 반영구화장교육에 있어서 특허된 OSBS(One-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을 더 활용해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도울 예정이다. 졸업 후에도 계속적인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실전에서 더욱 안정적인 뷰티 기술을 익힐 수 있게 도울 것이며 앞으로도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올바른 교육 방향을 제시하는 학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사진=유미코리아 제공)

한편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반영구수강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