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0 (금)
 실시간뉴스
광주 허니문 박람회, 찬스웨딩박람회에서 2월 빅이벤트 진행
광주 허니문 박람회, 찬스웨딩박람회에서 2월 빅이벤트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18년 2월 24일(토)에서 25일(일), 단 이틀간 광주찬스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찬스웨딩박람회’ 는 꾸준한 신랑신부님의 사랑을 받은 박람회로 벌써 제16회를 맞이한 행사이다. 많은 신랑신부와 함께한 박람회이니만큼 지난번 15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웨딩준비를 시작한 예비부부라면 관련된 정보를 알아가는데 결혼박람회보다 좋은 곳은 없을 것이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전문플래너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결혼박람회에서는 신청만 해도 결혼준비 하는데 도움이 될 신부수첩과 앞으로를 대비한 만삭촬영권, 허니문에서 없으면 아쉬운 여행네임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11시부터 1시 사이에 방문한 신랑신부님에 한해 스타벅스 텀블러가 증정된다. 총 30쌍에 한해서라고 하니 미리 방문해서 선물도 받고 여유로운 상담도 받아보길 추천한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찬스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시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은 광주 찬스결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를 하신 신랑신부님께 모바일 초대권을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초대권을 받으신 신랑신부님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깐 꼭 사전시청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2월 개최되는 허니문박람회에서는 2018신혼여행 및 인기 허니문여행지 추천과 최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을 준비할 때 가장 크게 걱정하는 부분인 허니문을 기반으로 스드메, 혼수, 예물, 웨딩홀 등의 결혼준비를 알뜰하고 합리적인 비용소비가 될 수 있게 돕는다. 체계적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광주허니문 웨딩박람회 정보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