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3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2월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2월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4년 하반기, 결혼정보 1세대로 20년 간 업계를 선도해 오던 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을 인수, 대명그룹 계열사로 외형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오랜 기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결혼정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기존 결혼정보 1세대 업계 노하우와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 이라는 인생 중대사를 통해 고객들이 삶을 더 행복하고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연말,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진행된 ‘2017 브랜드만족도’ 시상식에서 1위 자리에 선정된 바 있다.

결혼정보부문 석경노 총괄팀장은 “국내에는 결혼중개업체로 등록된 곳만 해도 천 여 곳이 넘는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국제결혼중개업체, 결혼상담소 등이 이에 해당 된다”며, 이어 “대명위드원은 회원 한 분 한 분의 만남 주선과 결혼을 위해 고객에게 열정을 쏟는다”고 전한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8 무술년을 맞이해 2월 한달 동안 짝이 없는 미혼, 재혼남녀에게 결혼에 대한 전문적 상담과 함께 이성과의 만남, 교류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결혼정보 업계 최초로 무료 맞선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 혹은 늦어지는 자녀의 결혼 문제를 걱정하는 부모세대를 위해 대명위드원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초혼남녀, 재혼남녀 각 15명 선착순 한정, 결혼정보 서비스 무료 1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미팅 1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서류 인증 비용 외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