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0 (월)
 실시간뉴스
나우웨드 홍록기 전주웨딩박람회, 3월 17일~18일 개최
나우웨드 홍록기 전주웨딩박람회, 3월 17일~18일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직영매장 운영의 정찰제 및 직거래를 운영하며 2011년부터 8년간 매년 평균 45,300여명의 러브콜을 받은 ‘나우웨드’가 대규모의 전주웨딩박람회를 3월 17일~18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는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웨딩협회의 통계자료 분석을 기반으로 전주 지역 중에서도 예비 부부들에게 가장 많은 만족을 이끌어냈던 웨딩 업체를 선별, 단독 제휴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5만원 상당의 탄산수 제조기를 방문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샴푸 및 트리트먼트 여행용 세트, 롯데면세점 쿠폰, 웨딩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쿠폰북을 방문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 계약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한하여 2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촬영권과 5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나우웨드의 전주웨딩페어는 특별한 전주스드메를 생각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높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지역에서도 인기 높은 명품 드레스 업체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라망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같은 전주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업체 또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주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혼수가전에 있어서 인터넷 최저가 할인과 동시에 구매 금액의 10%~15%에 해당되는 혼수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전주예복, 전주허니문, 전주한복, 전주예물 등 다양한 혼수 상품에 대해서도 최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울러 예식 준비에 있어 많은 부담이 따라올 수 밖에 없는 전주웨딩홀 부분에서는 무료대관, 뷔페음식 시식, 식대 할인 등 실속을 갖춘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엔타워, 아름다운, 오펠리스, 라온웨딩센터, 웨딩펠리스 등 전주 지역에서 인기 높은 웨딩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8년동안 예비 부부들과 함께 인기 연예인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관심과 귀추가 주목되는 이번 나우웨드의 박람회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